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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약관 동의 (필수)

제 1 장 -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성형외과(이하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병원이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병원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병원에서 요청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병원이 이용 신청을 응낙하는 때에는 다음 사항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① 이용자 ID
② 서비스 이용 개시일
③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4)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않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2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병원이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연령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 책 임

제1조 병원의 의무

(1) 병원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병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은 반드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개인정보변경/탈퇴 메뉴를 선택하셔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병원은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병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병원은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병원이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병원은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병원은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병원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병원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5 장 - 계약변경 등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1) 이용자는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에는 전화나 서비스/브라우저를 통해서 이용계약을 변경/ 해지하여야 합니다.

제 6 장 - 정보의 제공

제1조 정보의 제공

(1) 병원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3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 회원 가입은 본인 가입을 원칙으로 하며, 만약 허위 가입시 제명 처리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체의 피해에 대해서는 허위 가입자에게 법적인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 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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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내용: 홈페이지 콘텐츠 이용 및 상담, 이벤트 안내
활용기간: 회원 탈퇴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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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성형외과(이하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병원이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병원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병원에서 요청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병원이 이용 신청을 응낙하는 때에는 다음 사항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① 이용자 ID
② 서비스 이용 개시일
③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4)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않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2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병원이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연령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 책 임

제1조 병원의 의무

(1) 병원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병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은 반드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개인정보변경/탈퇴 메뉴를 선택하셔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병원은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병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병원은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병원이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병원은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병원은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병원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병원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5 장 - 계약변경 등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1) 이용자는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에는 전화나 서비스/브라우저를 통해서 이용계약을 변경/ 해지하여야 합니다.

제 6 장 - 정보의 제공

제1조 정보의 제공

(1) 병원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3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 회원 가입은 본인 가입을 원칙으로 하며, 만약 허위 가입시 제명 처리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체의 피해에 대해서는 허위 가입자에게 법적인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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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클래스성형외과 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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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법」은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 <탑클래스성형외과>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 • 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정보주체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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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행일: 2014년 11월 1일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가입신청 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 수집항목: 이름, ID, 비밀번호, 거주지역,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2. 진료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병원등록번호, 성명(한글), 생년월일, 주소, E-mail, 결혼여부, 내원경로
- 건강정보: 병력 및 가족력 등 진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의료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개인건강정보

3. 진료비 수납 시 수집항목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카드결제 승인 정보
- 그 외 특정 목적을 위해 단기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고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등을 통한 수집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병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진료/검사/ 예약조회 및 진료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
-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서비스
- 진료비 청구, 수납, 환불 등의 원무 서비스
- 진료비계산서, 내역서, 제증명서 발송 및 약품/물품 및 결과 발송
- 민원/고충 처리 등을 돕기 위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 의료의 질관리, 병원운영을 위한 법적, 행정적 대응 및 조치
- 교육, 연구에 필요한 최소한의 분석 자료
- 진료정보, 학술정보, 병원정보 안내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공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보존 항목: 이름,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2. 보존 근거: 본원 홈페이지 이용 약관/의료법시행규칙 제15조(진료에 관한 기록의 보존)
3. 보존 기간: 회원탈퇴 시 파기/진료기록부10년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병원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용해 시킵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병원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
2.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3.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1) 병원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사위탁 업무의 내용위탁개인정보개인정보 보유기간
PLASYS CRM서비스 고객관리 소프트웨어 서비스이름,주민등록번호,주소 전화번호등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2) 병원은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 하도록 관리하여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병원은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응대하고,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고객의 방문 이외의 전화ㆍ우편ㆍFAX 등 기타 신청방법에 의한 고객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삭제 절차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
고객은 병원을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신속하게 이에 대하여 응대합니다.

2.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
- 병원은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ㆍ삭제를 요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다고 판명되는 등 정정ㆍ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정정ㆍ삭제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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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 : 김형준
- 부서 : 원장
- 전화번호 : 02-567-3456

2. 시행일자: 2015년 12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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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본 탑클래스성형외과(이하 병원이라 함)은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을 통해 본 병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 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1조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본 병원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 처리기기를 설치 운영합니다.
1.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2.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제2조 (설치대수,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대수, 위치 및 촬영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대수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39대병원 내부


제3조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정보주체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성명직위소속연락처
관리책임자김형준원장탑클래스성형외과02-567-3456
접근권한자 김형준원장탑클래스성형외과02-567-3456


제4조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영상정보의 촬영 시간, 보관 기간 및 보관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촬영시간보관기간보관장소
24시간촬영일로부터 5일 이내서버실


제5조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1. 확인 방법: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병원에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2. 확인 장소: 병원

제6조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정보주체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본 병원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정보주체의 열람 등 요구에도 불구하고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10일 이내에 서면 등으로 거부 사유 및 불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1. 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파기한 경우
2. 기타 정보주체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제7조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본 병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병원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 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 열람자,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은 2015년 12월 29일 제정 되었으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병원 홈 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행일자: 2015년 12 월 30 일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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